본문 바로가기

음식

당산동 김세프 망고 크림새우 먹으러 갔습니다.

평일에 갔던거 지금 글을 쓰게 되었네요.

 

https://googolplex10.tistory.com/417

 

전에 갔던 김셰프를 가게 되었습니다.

 

망고 크림새우 증정 이벤트 하고있는게 있어서 아는형이랑 같이 가게 되었네요.

 

뭐 퇴근도 일찍 해서 평일에 가게 됬습니다.

 

차돌짬뽕과 꿔바로우가 궁금해서 시키게 되었습니다.

 

사장님한테 이야기해서 망고크림새우 이벤트 이야기를 했는데 으음... 블로그가 네이버가 아니라서 그런지 어딘지 잘모르시는거 같더군요.

 

그래도 주시네요. 크윽.... 이렇게 사람도 없는 블로그에도 주시다니 감사합니다.

 

 

먼저 꿔바로우 중 사이즈가 먼저 나왔습니다. 

 

먹기 좋게 자른 후 먹어보니.... 크으 역시 바로 튀겨서 나와서 그런지 바삭하고 정말 맛있습니다.

 

전에 탕수육 먹었을 때 꿔바로우도 맛있을 것이다 라고 생각했는데 역시 맞았습니다.

 

소스 야채들을 곁들여서 먹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드디어 이벤트 상품인 망고 크림새우가 나왔습니다.

 

새우도 되게 큼직하고 소스가 음...? 처음 보는 맛일거같았습니다.

 

뭔가 달달한맛이라고 해야할지 망고맛도 조금 나면서 망고 크림 새우라고 이름이 붙일만 한거 같더군요.

 

여기는 면 요리중에는 짬뽕이 가장 강점인거같습니다.

거기다가 차돌짬뽕이 최고네요.

 

고기하면 역시 차돌이긴하죠. 

 

이렇게 술이랑 같이 먹으니 정말 좋았습니다.

 

사장님이 아무래도 이런 이벤트 직접 와서 하는사람 많지 않다고 하더군요.

 

뭔가 서로 당황한 ...?! 

 

집 주변에 이렇게 좋은 맛집이 있어서 정말 좋네요.

 

자주 들러서 혼밥 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