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

[굿스마일] 방패용사 성공담 라프타리아 넨도로이드 피규어

오랜만에 블로그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그 동안 글을 거의 쓰지않았네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것은 AGF2019에서 사왔던 굿스마일 넨도로이드 피규어 방패용사 성공담에 나오는 라프타리아 입니다.

 

AGF2019에서 뭔가 피규어를 살까 고민을 하다가 방패용사 성공담을 재미있게 봐서 라프타리아를 구입 하게되었습니다.

 

여러가지 표정들과 포즈를 바꿀 수 있는 파츠가 들어있습니다.

 

굿스마일 피규어는 처음 구매 해봤습니다.

 

 

 

다양한 포즈와 표정들을 만들 수가 있어서 재미있네요.

 

경계하는 라프타리아.jpg
우마루쨩한테 먹을 것을 주는 라프타리아.jpg

사진 찍으면서 재미가 있네요.

 

굿스마일 넨도로이드는 이렇게 자유롭게 포즈와 표정을 가지고 놀 수 있다는게 장점인거 같네요.

 

하지만 파츠들이 너무 많아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는 경우도 저한테 있네요 ㄷㄷ;;

 

 

정말 구매 잘했다고 생각 들고 라프타리아 정말 귀엽게 잘나온거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