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AGF 2019 1일차 X.D Global 편 후기 입니다.

 

작년에는 가지 않았던 AGF 이지만 이번에는 ... 소녀전선을 보기 위하여 1일차를 가게 되었습니다.

 

킨텍스 제2 전시장에서 하였으며 기쁜 마음으로 갔었지만 문제가 생겼습니다.

 

무수히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사전등록 예매를 하였기때문에 여기 매표소로부터 아주 아주 머~~~얼리 있는 바리게이트도 없는 빙빙 도는 줄을 서게 되었습니다.

 

예매대기줄만 해도 ....2시간 30분만에 들어 갔습니다. (현장구매가 예매한사람보다 빨리 들어갔습니다.)

 

메인 스테이지에 10시30분에 시작되는 소녀전선 애니 상영하는것을 못보게 되었죠.

 

대기해도 1시간 걸릴거라 생각하고 맞춰서 갔더만.... 큰 낭패였습니다.

 

그렇게 도착을 하였지만 이미 안에는 사람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너무 늦게 들어오게 되어서 소녀전선 부스에서 코스프레 하고오신분들 사진을 못찍게되었습니다.

 

그러다가 치클밍님을 보게 되면서 급한마음에 요청해서 핸드폰으로 찍었습니다.

 

개장 음뀨 하신분도 있다고 들었는데.... 운이 안좋았네요.

 

리베롤도 못찍고....으아악

 

다행히 X.D 글로벌 부스에서 초대된 코스어분들이 계셔서 사진을 열심히 찍었습니다.

 

그런데 사진 찍는분들이 너무 장비들이 어마어마 하네요.

 

코스어분들이 캐릭터들을 정말 잘 어울리게 표현 해주셨네요.

 

G36 어린이 성탄절.... 정말 귀엽습니다.

 

P90 우와....정말 엄청납니다.

 

파세 분과 TMP 분은 제가 찍은자리에서 거리가 있긴 하였지만 정말 이쁩니다.

 

 

 

이번에는 염왕이 뿔났다 게임 코스프레입니다.

 

랑그릿사도 있긴 했는데 부스에서는 찍진 못했네요.

 

X.D 글로벌 부스에서는 소녀전선 코스어 분들쪽이 엄청 사람이 몰렸습니다.

(아무래도 오래된 인기겜이다보니)

 

지치도록 돌아댕기고 구경하고 과소비를 하고있다가 

 

X.D 글로벌에서 미니스테이지에서 이벤트를 하고있는 코스프레 쇼를 보게 되었습니다.

 

메인스테이지 / 미니스테이지에서 사진을 찍는게 금지라고 하였는데 

 

이 시간만큼은 사람들이 사진 찍고 하는것이 허용이 된거같습니다.

 

 먼저 소개 영상을 보시죠.

 

 

 

 

각 캐릭터들 소개가 끝나고나서 무대로 모두들 등장하였습니다.

 

 

사탕을 뿌린 G36 너무 귀엽습니다.

 

오케스트라때 K2 초코파이 뿌릴때가 생각나는군요.

 

 

너무나 이쁜 소녀전선 캐릭터들 ... 정말 좋습니다.

 

X.D 글로벌에서 못찍었지만 랑그릿사 캐릭터입니다.

 

이게임을 안해봐서 모르겠지만 코스어분들이 이쁘셔서 그런가 매력있네요.

 

이어서 염왕이 뿔났다 입니다.

 

아무래도 소녀전선만 하다보니 잘 모르겠지만 좋네요.

 

정말 재미있게 보고 즐긴거같습니다.

 

코스프레 하신분마다 퀄리티가 엄청났으며 사진이 너무 많네요 ㄷㄷ ;;

 

그건 나중에 시간되면 올려야겠네요. 

 

너무 졸리네요.

 

예매 대기줄과 운영은 아쉬운면이 있긴하지만 각종 이벤트와 부스들 구경과 코스프레 하시는분들 보는데 정말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