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소녀전선 디너게이트 RO 인형(로댕이 인형) 개봉기


어제 이렇게 큼지막한 상자가 도착했길래 뭐지 했는데..... 로댕이 인형이 왔습니다.


11월 26일부터 순차배송이라고 했지만 빨리와서 좋더군요.


그런데...박스 낭비인거같기도하고 ....



로댕이 인형이 갇혀있습니다.



크으 로댕이 인형을 나오다니 너무 좋네요.



하지만 이 부분이 불량인거같은데 문의하니 불량이 아니라서 교환이 안된다더군요.


교환이 된다하더라도 귀찮기도 하긴했지만 급하게 만들어서 그런건지 제것만 그런거같습니다.


좀 아쉽긴하네요.




이제 철댕이 인형과 로댕이 인형 둘다 있게 되었네요.


솦모주니어도 만들어주면 ...로댕이 위에 태우면 매우 좋을거같은데 이것도 하나만들어줬음 좋겠네요.


피규어는 HK416 만 국내 정발하면 될거같고....


돈이 막 나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