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소녀전선 - 움사오 바람막이 왔습니다.(UMP45 바람막이)

 

제가 하고있는 소녀전선 게임에서 UMP45 스킨 겸 덤으로 바람막이 자켓(?) 이라고 불리는 것을 구매하였습니다.

 

180,000원 욕나오는 가격이었으며 중국에 거의 두배나 되는 가격에 구입한 흑우가 되었지요.

 

어제 발송시작해서 오늘 배송받은거같습니다.

 

 

사이즈는 XL 입니다.

 

뭔가 먼지같은게 묻어있고 뭔가 중고처럼 보이는 새제품 이네요 .

 

닦으면 지워지긴 하겠지만 뭔가 ...

 

전체적으로 박음질 마감 퀄도 안좋고 ....

 

그냥 실밥이 저렇게 풀려있는게 엄청많네요.

 

이게 정령 180,000원을 받아먹고 팔 물건인가 싶을정도로 .... =_=;;

 

그냥 UMP45 스킨을 180,000원에 사고 덤으로 바람막이 자켓 받았다 생각을 해야할정도로 퀄이 안좋네요.

 

 

모자부분도 똑딱이로만 되있어서 그렇게 좋아보이진 않습니다.

 

밖에 입고 갈수있나 싶을정도네요.

 

원래 밖에 입고나가도 되겠지 하는 디자인인가 싶었는데 

 

막상입어보니.... 입고나가면 안되겠다 싶네요.

 

 

뭐 날씨도 여름이지만 가을이나 봄에 입을 수 있을까 라는 생각도 들고있습니다.

 

차라리 피규어를 살걸 그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