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목동역 옛날마차 회가 정말 맛있는 곳

아는 형이 여기가 정말 맛있다고 해서 한번 오게 되었습니다.

 

여기는 멸치무침이 유명하다고 해서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밑반찬들이 세팅되고 있습니다.

 

미역국에 상추에 김 등등 나오네요.

 

꽁치 구이도 나옵니다.

 

저는 간장 와사비 소스에 찍어 먹긴 합니다.

 

이것이 유명하다는 멸치무침입니다.

 

옆에 간장소스도있고 김이랑 멸치와 야채들을 곁들여서 간장소스 까지 찍어먹으면 정말.... 환상적입니다.

 

멸치무침이 얼마나 맛있겠어 라는 편견을 버릴정도로 최고입니다.

 

멸치무침이 이가게의 대표메뉴라고 생각합니다.

 

크으으 이렇게 싸먹어 보는걸 추천합니다.

 

그냥먹어봐도 좋고 저렇게 김이랑 싸서 먹으면 정말 최고라고 할 수 있겠네요.

 

각종 해산물과 회가 나왔습니다.

 

 

4만원 정도 되는 가격대에서 이렇게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메뉴는 보기 힘든거같습니다.

 

저렴하기도 하면서도 신선하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거기중에 연어회를 좋아하는데 이야.... 정말 최고였네요.

 

간장새우도 맛있고 전복에 소라에 맛있는 해산물들을 다 만나본거같네요.

 

술안주로도 최고입니다.

 

하지만.... 술을 먹었으니 이것을 빼먹을 수 없죠.

 

매운탕도 시켰습니다.

 

매운탕 살도 어느정도 많이 있고 국물도 괜찮아서 술안주 마무리로 끝내기 좋은거같습니다.

 

다음에도 또 가고싶을정도로 떠오르네요.

 

멸치무침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