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

이치방쿠지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5월4일에 홍대 온김에 홍대던전 -> 합정 애니플러스 이렇게 루트를 짰습니다.

 

먼저 구경하던 도중.... 이치방쿠지 뭔가 뽑을게 있나 보는도중에...

 

어...어???! 예전에 국전에 갔던 이치방쿠지랑 다른버전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가 있던것입니다.

 

그것도.... A상 1개 B1상 한개 남았던것!

 

두구두구 뽑아봤습니다.

 

가격은 11,000원 

 

결과는...?

 

D상 걸렸습니다.... 퉷

 

일러스트 색지입니다.

 

그렇게 홍대던전을 구경을 좀 더 하고 너무 아쉬운 것입니다.

 

A상1개 B상 1개가 남았는데!!! 한번 더 할까 고민하다가 

 

일러스트 책집 하나 구매할겸 한번 더 갔습니다.

 

과연 결과는....

 

 

A상 뽑았습니다.

 

오오오오오오오 끼요오오오옷!!!!

 

B상인 밀림이 더 좋을거같긴했는데 A상인게 어디야 !!! 끼요오오옷

 

나는 리무루 ! 나쁜 슬라임이 아니야! 

 

너무 기쁜 것입니다.

 

그런마음에 홍대던전을 나오고 합정역에 있는 애니플러스를 가게 되었습니다.

 

애니플러스랑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콜라보 카페를 하더군요.

 

풀포션 맛 궁금하긴했지만 뭔가 늦은 시간에 와서그런지 카페 문닫는 느낌이어서 카페쪽은 안갔습니다.

 

 

슬라임!!! 뭐 방영 종료 하긴 했지만 재미있게 본 애니중 하나입니다.

 

어..음...? 여기도 이치방쿠지를 보는 순간....

 

아니... 슬라임 이치방 쿠지가 9,000원 이라고? 2천원 더 싸잖아!!! 라고 말했지만 그래도 A상을 뽑았으니 위안 삼으면서 B상을 노린다 하고 또 이치방쿠지를 하였습니다.

 

E상 걸렸습니다. 슬라임 스퀴즈입니다.

 

마지막으로 남은거라고 했는데 뭐 그래도 나쁘지않다고 생각합니다.

 

B상도 갖고싶었는데....크흑

 

뒤집어보면 반다이가 만들었고 메이드인 차이나라고 적혀있네요.

 

아마 다음에 갔을때는 전부 뽑혀있겠죠... ㅠㅠ

 

애니 플러스 홈페이지에는 이렇게 적혀있네요.

 

이치방쿠지 종류별 상 정보입니다.

 

뭐 스트랩 안걸린것만 해도 다행이죠.

 

좌측은 홍대 던전에 준 특전, 가운데랑 우측은 애니플러스에서 특전받았습니다.

 

홍대던전에서 받은 그리드맨 일러스트 큰거 있긴한데 그건 음....별로네요.

 

거기다가 추가로 리무루 머그컵을 구매 하였습니다.

 

이건 얼마였는지 기억이안나네요. 12,000원이던가 그랬을겁니다.

 

상당히 귀엽습니다.

 

리무루!

 

반대편에도 슬라임 그림이 조그맣게 있습니다.

 

크기도 적당해서 좋습니다.

 

A상인 리무루 피규어!!!!

 

신발 쪽에 보면 고정하는 구멍들이 있습니다.

 

신발 부분을 저 거치하는 부분에 맞게 끼우면 됩니다.

 

리무루 정면 모습입니다.

옷에 대한 색도 디테일하게 뽑은거같습니다.

 

하지만 머리랑 얼굴은 뭔가 이상하네요.

 

뒷모습입니다 검이랑 모포라고 해야하나 그런것도 괜찮게 만든듯 합니다.

 

바지 부분도 주름들이 하나하나 되어 있네요.

 

현재 갖고있는 피규어들입니다.

 

메구밍도 이치방쿠지에서 뽑은것이고 왼쪽에 있는 렘은 일본에서 구매한거긴한데 ....흠... 생각한것이긴 한데 박스에 이미지없어서 뜯고보니 생각한것과 좀 달랐네요.

 

우마루 피규어들은.... 국전 애니플러스 등등 에서 상자같은걸로 뽑는게 있는데 거기서 뽑은것들이긴 하네요.

 

처음 구매할때 우마루 오빠인 타이헤이....시크릿인데...하필 그게 걸려서 다시 구매했던적이 있네요.

 

으으... 이렇게 뽑을때마다 좋은것들도 나와서 좋긴한데.... 뭔가 돈은 많이 나가는거 같네요.

 

하지만 뽑는게 뭔가 중독 된다고 해야할까(?) 즐겁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