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공덕 복성각 중국집 식당 다녀왔습니다.

공덕쪽 근처에 친구랑 자주가는 중국집이 있습니다.


친구가 여기 맛있다고 추천해준 곳인데 중국음식 생각 나면 같이 가네요.




런치세트 아직 시간대가 맞기 때문에 런치세트 3번을 시켰습니다.



첫번째로 나온 음식은 연어야채 샐러드 입니다. 


저는 연어를 좋아하기때문에 샐러드로 최고인거 같네요.



팔보라조입니다. 여러가지 해산물과 야채 버섯 은행 등등 들어있긴한데 술안주로 최고인거 같네요.



런치 세트중에 가장 맛있던것중 하나라고 볼수있겠네요.


크림새우입니다.


예전에는 칠리새우를 먹었었는데 크림새우가 개인적으론 입맛이 잘맞았네요.


정말 맛있습니다.



마라우육과 꽃빵입니다. 


고기와 빵의 절묘한 조합이 좋네요.



마지막 마무리는 짜장면입니다.


짜장면과 짬뽕을 고를 수 있긴한데 엄청난 고민중 하나인것이죠.


하지만 저는 짜장면을 골랐고 친구는 짬뽕을 골랐네요.


아 술을 먹는다면 짬뽕이 나은듯 합니다. 


술을 먹다보니 짬뽕같은 국물이 있는게 나은거같더라고요.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어서 좋은거같습니다.


친구랑 많이 오는곳이긴한데 가격도 괜찮고 항상 맛있게 잘먹는 곳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