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합정역 연어당 각종 회 무한리필 맛집

제가 연어회를 좋아하다보니 많이 먹을 수 있으면서도 연어 회만 먹으면 질릴 수 있으니 다른 것도 여러가지 나오는걸 원해서 찾아봤습니다.


합정역쪽에 연어당이라는곳이 있더군요.



뭐 여러 종류들이 많이 있긴 하지만 여기서 가장 중요한것은...



당연히 무한 리필인것이죠.


연어당 2 (한정판매)를 골랐습니다. 


한정판매라는것은 재료가 떨어지면 판매를 안하는것일까요? 


하여간 이것이 가장 끌렸습니다.



처음에는 밑반찬들이 이렇게 나옵니다.


옥수수를 좋아하긴 하지만 그 횟집에가면 철판같은거에 구워져 올라온 옥수수를 좋아하긴 하지만요.


골뱅이샐러드나 생선들이 맛있더군요.



그리고 오뎅우동이 나왔습니다.


술안주로 좋은거같습니다.


이런건 싸니까 적게 먹으라고 아는 형이 그러긴했는데 계속먹게 되더군요.




처음에는 전복에 연어회 및 참치회 전어회 등등 각종 회와 해산물들이 많이 있습니다.


나머지는 뭐가 뭔지 모르겠네요.



아 새우튀김과 깻잎 및 단호박, 고구마 튀김(?) 이렇게 나옵니다.


바로바로 만들어서그런지 정말 맛있네요.


튀김도 리필되니까 마음껏 드셔도됩니다.



먹고 회리필이랑 튀김 리필을 하고난뒤에 초밥도 나오는군요.



회리필은 처음과는 조금 다르게 나오긴하네요.


전어회가 없어서 조금 아쉽긴한데 그래도 맛있네요.


말이 무한리필이지 두번째 리필 받을때정도면 배가 꽉차게 됬습니다.


뭐 그래도 저렇게 다양하게 먹은것만 해도 가격값은 했다고 생각합니다.


나중에 회가 끌리면 여기에 한번 다시 가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