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하남돼지집 문래점 돼지고기 먹을만한곳

하남돼지집 체인점이라 그런지 우리동네에서도 생겼네요.


옛날 회사에서 회식해서 먹을때 맛있었던기억이 있었습니다.



반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여기서 중요포인트는 명이나물이라고 볼수있겠네요.


고기에 명이나물을 싸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계속 달라고 할정도였네요.)


그리고 와사비 소스? 저는 저것도 마음에 들더군요.


김치는 고기구워주고 구워줍니다.



고기들이 익어가고있습니다.


하남돼지집은 직원분들이 직접 구워주고 해서 편하더군요.



각각 부위별로 구워줘서 그릇에 올려주더군요.



고기들이 다구워지면 여기 쇠판쪽에 올려줍니다.



그러다가 버섯도 구워서 접시에 놔줍니다.



돼지갈비도 냠냠.... 그런데 사진을 봤을때 핏기가 좀 보이네요.


먹을땐 몰랐는데 ....ㄷㄷ



된장찌개도 시켜서 술안주로도 좋네요.



삽겹살만 더 추가시켜서 먹었습니다.


역시 고기는 맛있습니다.


예전회사에서 회식할때 하남돼지집 맛있었던걸 기억해서 우리동네에서도 생겨서 좋네요.


문래역쪽에서 돼지고기 맛있는곳 있긴한데 거기는 고기 품질을 승부한다면 


하남돼지집은 고기와 명이나물과 여러반찬들을 조합으로 먹는것이 가능하기에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