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소니 RX100MK5A

소니 RX100MK5A 림즈 속사케이스 선물 받았습니다.

친구가 오늘 제 생일선물을 미리 주겠다고 나오라고 하였습니다.


아니... 생일이 되려면 다음달인데 말이죠 ;; 



음... 이것은....?!?!?!


아 사실은 이 박스는 친구랑 밥먹으면서 뜯긴했습니다.



이것은....!! 제가 산지 얼마안된 RX100MK5A 모델의 속사 케이스 인것입니다.


처음에 소니센터쪽에 구입하였을때 소니 정품(?) 케이스보다 비싸고 좋아보였는데 

비싸서 포기했었죠.


그런데...? 친구가 제가 마음에 들어한걸 선물을 해주었네요.


그것도 검빨 제가 원하는 색상으로...!!!

 


너무나도 고급스러운 케이스입니다.



자 그럼 ... RX100MK5A에 장착해줍니다. 


저 나사부분을 돌려서 고정시켜줍니다.


나사 옆에부분을 보면 삼각대 같은곳에 끼울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고정완료!!!!!!


케이스 뒷부분에도 최신버전인 M6부터 M2 까지 적혀있네요.....


아니...!!! 왜 !!! MK5A는 없는거시냐!!!!!


역시 검빨은 진리입니다.


소니센터에서도 정말 갖고싶어서 가격때문에 못샀던건데 선물 받으니 정말 좋네요.


쌩으로 쓸때보다 확실히 속사케이스를 쓰니 손이 착착 감기고 그립감 이 좋습니다.


가격 빼곤 정말 좋은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포트부분이라던지 버튼이라던지 크게 문제 될부분이 없습니다.


아 그래도 배터리 뺄때나 메모리 뺄때는 케이스를 빼줘야됩니다.



정말 상상하지 못할 선물을 받으니 너무 좋네요.


케이스는 정말 여러가지 신경 잘쓴것처럼 퀄리티가 좋은거 같습니다.


문제는 가격이 비싸긴하죠...;; 


케이스도 여러종류가 많았을텐데 제가 원하는 제품을 딱 선물해주는걸보고 참 놀란 하루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