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생선구이가 맛있는곳 구이구이 여의도 본점

친구가 생선구이가 맛있는곳이 있다고해서 가게되었습니다.



구이구이라는 여의도 본점에 가게 되었습니다.


여의도2호점이랑 가깝더군요. 그래서 만나기로 했던곳이 어딘지 햇갈리기도 했네요.


하지만 본점으로 가게됬죠.



푸짐한 반찬들입니다.


여기서 특히 추천할만한 반찬은 가지튀김..... 입니다.


이거 완전 개존맛입니다.



술안주로 최고의 메뉴중하나 이죠.


알탕입니다.


이날 소주 좀 먹게되었네요.



친구가 시킨메뉴 중 하나입니다. 



저는 연어를 좋아 하므로 연어구이를 선택했습니다.


항상 밖에 먹으면 고기메뉴들이 대부분 이었는데 생선구이는 오랜만이네요.


특히 연어를 좋아했는데 이런식으로 정말 연어구이가 크게 잘나오니까 만족스러웠습니다.



꼬치류 메뉴에서 관자꼬치도 시켜봤습니다.


관자 3개가 껴져있고 밑에는 양배추 샐러드가 깔려있습니다.


관자도 정말 맛있네요.


아 물론 술먹으러 간거긴 하지만 정말 맛있는곳 이네요.


가지튀김도 맛있어서 계속 달라고 했네요.


항상 똑같은 고기메뉴들이 지겹다하면 생선구이를 먹어보는것도 좋은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