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이치방쿠지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D상


국전에서 이지방쿠지 뽑은것입니다.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에서 D를 뽑게되어 슬라임 컵 뽑았네요.



리무루...쿠션 원했는데...리무루 쿠션...크읏...


나는 리무루 ! 나쁜 슬라임이 아니야


뭐 컵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두개 타입 고를수있었던거같은데 저는 이게 마음에 들어서 선택했네요.


음... 크게 쓸일은 없어보이는데 생각보다 괜찮았네요.


쿠션 못뽑은게 아쉽긴하네요.


일본에 했으면 싸겠지만 국내 가격은 너무 비싼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