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마포역 마코토참치 참치회 맛집 이네요.

친구랑 마포쪽에 참치회 좋은곳 있다고 해서 가게 되었습니다.



먼저 샐러드와 죽을 주는데 음... 사진 초점이 제대로 안잡혔네요.


급하게 찍느라 RX100MK5A를 오토모드로 찍어대서 ;;


샐러드가 정말 맛있고 제 취향입니다.



술안주로 하기좋은 은행과 마늘 입니다.


어떻게 만들었는지는 잘모르겠지만 거부감없이 먹을수가있었네요.



어우 이건 ..... 저에겐 좀 매웠습니다.


위에 올라와있는것 때문에 그런지 매운맛이 살짝 올라오더군요.



본격적인 식사를 하기전에 속을 달래줄 수 있는 죽입니다.


맛있게 싹 비웠네요.



이렇게 참치 초밥도 줍니다.


사르륵 녹네요 완전 ㄷㄷ;; 참치회들이 궁금해질정도였습니다.



참치회들이 금가루가 올려져서 나오네요. 


크으으 ... 고급진 참치회들입니다.


아 저기 뒤에있는 밑반찬인 계란찜은 사진 안찍었네요.



와... 소고기를 연상시키는 참치회네요.


저는 이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건 (?) 참치 눈알 파내면서 나오는 눈물(?)과 소주를 섞은거라고 하는거같네요.


한번 쯤은 마셔볼만 한거같아요.




그 다음에는 특수부위들도 주는데 식감들이 신기한것들도 있었습니다.


예를들어서 코(?) 부분이 오독오독 씹히는게 식감이 좋았네요.


맨오른쪽에는 젓갈이라고 하는데 참치회랑 같이 싸먹으면 맛있다네요.



그럼 그말에 따라서 김과 참치회랑 젓갈을 싸먹어보니.....


와....정말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맛이네요.


참치회가 정말 품질이 좋다고 느껴졌습니다.



계속해서 싸먹게될정도로 정말 맛있습니다.



참치회들이 비워지면 계속적으로 필요하면 이렇게 참치회들을 주네요.



메로 구이입니다. 


크으... 참치회랑 메로구이랑 밑반찬들이 술안주로 최고네요.


 

사실 참치회집을 가면 빼놓을 수 없는 밑반찬 메뉴죠.


옥수수 크.... 정말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원래 저는 참치회랑 소주를 먹으면 잘안받아서 옥수수를 주로 많이 먹는편이었는데


여기는 완전다르네요.


참치회 품질이 좋아서그런지 다른 참치회집이랑 다르게 술이 너무나도 잘받았네요.


이걸로 참치회 품질에 따라 술이 잘받는걸로....




새우튀김... 튀김은 뭐든지 맛있을정도인데 새우튀김은 특히나 정말 맛있는 메뉴죠.


진짜 다양하게 나와서 너무나도 좋습니다.


아 물론 참치회 가격대들은 다비싸긴 하지만요. ㅠㅠ 



으에에 이건 카메라 완전 초점 잘못잡혔네요.


원하는 초점이 아니었는데 아직 부족한듯합니다.


급하게 찍을거면 갤럭시S9+으로 찍을걸 그랬네요.



와....이건 마무리의 조개탕입니다.


진짜.... 국물이 시원하고....소주가 진짜 미치게 들어갑니다.


이거때문에 소주 1병 더 시켜서 먹게되었네요.


여태껏 제가먹은 참치회중 최고인거같아요.


다른참치회 먹었던것들과 품질이 확실히 차이가 날정도였습니다.


아 물론 이렇게 소주가 잘들어가서 다음날에 고생을 좀 하긴 했지만요.


이게 메뉴가 오마카세 였던거같은데 가격이 5만원 초중반대였던거같네요.


메뉴판을 안찍어서 기억이 안나네요.


참치회 먹으러간다면 여기가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