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신도림 대왕곱창 다녀왔습니다.


신도림쪽에 위치해있는 신도림 대왕곱창에 다녀왔습니다.


옛날에는 배달의민족에 많이 시켜먹던 곳이긴 했는데 요즘 배달을안해서 그런지 직접 가게되었네요.


사람도 많아 대기하는곳도 따로있는거보니 정말 바쁜가보네요.



먼저 선지와 천엽 .... 신선해서 그런지 크으 역시 맛있어요.


배달에서는 없는 반찬이죠.



이렇게 곱창이 나오기전까지 찌개를 끓여줍니다.



곱창 3인분의 비주얼입니다.


크으 ㄷㄷ;; 정말 맛있네요. 


양도 엄청 많아서 볶음밥을 시켜야 될지 고민 할 정도였습니다.


타지않게 잘뒤집어 먹어야됩니다. (이야기하다가 몇개 좀 타게된 ...ㅠㅠ)




부추와 양파를 곁들여서 싸먹으면 최고의 맛입니다.



아까 곱창쪽에 부추가 적게 느껴졌다면 위에 사진을 보면 이해 할수 있습니다.


부족하면 넣어서 먹어도되고 그냥 저상태로 먹어도 좋고 


너무나도 많습니다.


배달시켜먹을때도 너무 많이 주는게 부추였네요.


사진도 부추가 젤 잘찍힌거같고 ...ㄷㄷ;;



요건 마무리를 할수있는 김치볶음밥입니다.


느끼함을 달래줄수있는것이죠.


신김치를 써서그런지 시큼한 맛이 강한거같네요.


그래도 맛있게 잘먹었네요.


배달해서 먹을때가 생각나서 아는형이랑 가게됬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