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소니 RX100MK5A

소니 RX100 MK5A 정품등록 사은품 및 파우치 왔습니다.



음....? 소니 RX100MK5A 구매한지 이틀정도 됬는데 정품 등록 사은품이 벌써 왔습니다.


읭....?  2주 정도 걸릴줄알았는데 이게무슨 이틀만에 오다니 .... 


엄청 빠르네요.



구성품은 뭐... 충전키트랑 배터리 입니다.


RX100시리즈들은 배터리들이 너무 빨리 소모된단 이야기를 듣긴했는데 어느정도인지 감이 안잡히네요.





이렇게 밀어서 사용하는 스타일이군요.



뭐 이렇게 닫으면 배터리가 살짝 (?) 비춰서 보입니다.



충전기에 연결하니 불이 들어오긴 하네요.


아직 받아보고 찍은거라 완충된 불빛은 못찍었네요. 


뭐 충전다되면 불빛이 꺼지거나 아니면 초록불 같은거 나오겠죠.


아쉬운점이 있다면 배터리 플라스틱 케이스같은거 좀.... 휴대할수있게 해줬음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그냥 충전키트를 들고댕겨야하나 ...;; 


정품 등록 사은품이 이렇게 빨리 도착하다니 놀랍네요.



RX100MK5A를 가방같은곳에 넣고 다닐려면 파우치가 필요할거같아서 


미러리스용 파우치가 있길래 구매했는데....



엌..... 너무 공간이 많이 남네요.


RX100MK5A가 너무나도 작아 공간이 남는것입니다.


미러리스용으로 사는게 아니었나.... 마땅한 파우치도 안보여서 구매했던건데....




으음... 이정도면 너무 크긴 클려나요.


나중에 파우치를 다른걸로 사야할수도 있을거 같기도하고.... 배터리 충전키드 안에 넣어도 남아돌정도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