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최근 근황


음... 글을 안쓴지 엄청 오래됬네요.


정말 오랜만 입니다.


일상 생활에서도 지출도 많고 전회사에서 노예처럼 일하다가 최근에 회사 이직해서 많이 개인시간이 다시 나오게 되었네요.


바빠서 거의 자고 일어나서 일가는 생활이었는데 지금은 개인시간이 많아져서 좋습니다.


요즘 카드값이 많아서 IT 제품들을 구매하기가 조금 힘드네요.


갤럭시 S7 엣지 배트맨에디션 디스플레이 깨진것도 고쳐야되는데... 언제 고칠지 생각해봐야겠네요.


사용기도 거의 오랫동안 안올렸었고.... 음 .... 필요하다면 만들어 올려야겠네요.


갤럭시 S9+ 는 도대체 제대로 된 펌웨어는 언제나올것인가 !!! 


갤럭시 탭 S3 오레오는 엄청납니다. (돌비 애티모스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