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갤럭시 S9+ 256 GB 예판사은품 AKG Y50BT 괜찮네요.



저는 예판사은품이 상당히 늦게 왔습니다.


개통확인단계에서 엄청나게 시간이 걸리게 되었고 ... =_=;; 


결국엔 3월25일에 택배로 왔네요.



박스를 열어보면 파우치도 안에 들어가있습니다.

그안에는 AUX케이블, 5Pin USB 충전케이블 과 설명서같은것들이 들어있습니다.


갤럭시 S9+에 맞게 C Type 케이블이 아닌게 아쉽네요. 


오랜만에 헤드폰을 사용하게 되었네요.


유선과 블루투스를 사용이 가능하고 배터리도 상당히 오래간다고 들었습니다.


소리는 우선 .... 엄청나네요... 가격대도 19만원인가? 그랬던거라 큰 기대를 안했는데


와 .... 기대이상이었습니다. 울리는 소리들이 엄청나고 음악을 듣더라도 요즘은 아이콘 X 2018을 들어서그런지 소리가 확실히다르네요.


들리지않던 소리들이 잘 표현이 되었고 갤럭시 S9+ 돌비 애티모스르 키게되면 좀 더 소리가 울리는게 좋아지는거 같았습니다.


재고처리 아니냐는 생각을 많이했지만 소리는 기대이상이네요.


제가 좋아하는 오디오 업체 회사는 BOSE, AKG, SONY 정도였는데 역시 좋네요.


요즘 일이 바쁘고 야근 엄청해서 힘드네요. 


회사를 다니다보니 사용기를 해야할 힘도 없고 휴식만 취하다보니 ..... 걱정이네요.


취미생활을 못하는 느낌이랄까 ... ㅠㅠ


이래서 직장인들은 힘들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