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삼성 갤럭시 S9 +

삼성 갤럭시 S9 + 펌웨어 나왔네요 (SKT)




와 퇴근 하고오니까 업데이트가 있었네요.

지문인식 오류 이슈 있던데 고쳐졌을지 확인해봐야겠지만 저는 그런현상이 없어서 ;; 

배경화면 색상 최적화는 ...아마 암부 문제 있다 하는 소리있던데 아마 배경화면 문제인것인가요 ?!

이모지는 사용성 개선이라 ... 음...  

카메라 동작은 계속 써봐야 겠지만 뭐가 달라졌으려나요 

단말 성능향상? 아 이건... 벤치 안돌려봐서 ㅡㅡ;; 향상됬는지 모르겠네요.

갤럭시 S9+ 펌웨어로 많이 개선 되었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