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삼성 갤럭시 S9 +

삼성 갤럭시 S9 + 개봉기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2018년 3월 6일 출근하기전에 제품을 미리 받게되었습니다.



회사 야근때문에 이제서야 새벽에 좀 만지다가 개봉기를 쓰게되었네요.

먼저 영상을 보시지요...





간단하게 구성품이 뭐가 있는지 소개하였습니다.

기능적으로는 주말에 시간이 나면 사용기를 올리도록하겠습니다.

지문도 중지를 이용해야할줄 알았는데 아니더군요.


지문이랑 홍체,안면인식 등등은..... 개통된이후 부터 사용할예정입니다.


필름도 뭘 써야되나 걱정되기도한데 ....ㅠㅠ


간단하게 사용해보자면


카메라 상당히 만족스러우면서 프로세서 성능이 좋아서그런지 빠릿함


듀얼스피커 최고입니다 AKG에서 만져줘서 그런지 확실히 좋네요.


DOLBY ATMOS도 추가되어 장난 아니네요. 사운드에 확실히 잘 만든듯 합니다.


무게는 느껴지나 묵직하면서 그립감이 좋네요.


일단 더 사용해봐야되지만 생각 외로 만족 스럽습니다.


발표회를 봤을땐 그냥 그렇단 생각이 들었고 스페셜 노말 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기본 기능을 충실하면서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라고 칭하고 싶네요.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