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

[하비맥스] 소녀전선 HK416 피규어 별에 감싸이다 Ver. 1/8 피규어

이건 바로 오늘 배송이 와서 너무 좋았습니다.

 

소녀전선 HK416 피규어 국내 정발 해주길 바랬었지만 XD글로벌스토어에서 물어봐도 제대로 답변도 안해주고.... 기다리다 지쳐서 해외직구 상품으로 구매하였습니다.

 

하비헤임에서 구매 하였는데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박스는 역시나 크고 역시 엄청나긴하네요.

 

뭐... 구성품으론 계단이랑 HK416(본체), HK416(총), 총 케이스 정도네요.

 

총을 케이스에 딱맞게 수납 가능합니다.

 

단점 하나는 총 케이스가 고정하는부분이 없다는 것과 총을 끼울 수 없는게 아쉽네요.

 

그래도 퀄리티는 상당하네요.

 

드...드디어 이걸로 세트가 완료 되었습니다.

 

와쨩, 춘전, 흥국이 이 3개 세트를 모으려고 얼마나 돈을 썼는지 ....흑흑 ...ㅠㅠ

 

국내 정발로 구입한건 WA2000 와쨩 하나네요....

 

춘전이는 구매하자마자 몇일뒤에 국내정발해서 쓰라린 기억이...ㅠㅠ

 

 

피....피규어들이 너무 많아졌습니다. (춘전 옆에 아크릴 춘전은 가려졌네요.)

 

이제 구매를 자제 해야할거 같긴한데.... 으윽...어느새 이렇게 피규어 구매하는게 취미가 되버렸네요.

 

시작은 소녀전선 이었으나....ㅠㅠ 그래도 만족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