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삼성 갤럭시 S9 +

삼성 갤럭시 S9 + 펌웨어 나왔네요 (SKT) 2018.3.29



펌웨어가 빨리나왔네요.


아무래도 출시한지 얼마안되서그런지 대응이 빠르게 하는듯 합니다.


업데이트 내용은 위에 내용에 있습니다.


그리고 개선사항에서는


-간헐적 고속충전 안되는 현상

-메시지나 카톡 수신 시에 뱃지 표시 안됐던 점
-월페이퍼 그라데이션 개선
-앱스 화면 우측 쏠림현상
-충전중 스피커에서 고주파 노이즈 개선



라고 있다고하는데 음? 제가 못느낀것도 좀 있었던거같네요.

문제점들을 빨리 수정해서 완벽해진 S9+가 되었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