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갤럭시 S9+ 5천원 쿠폰으로 삼성 보조배터리 왔습니다.



5천원으로 구매 가능한 목록중에서 보조배터리를 선택하였습니다.


Input & Output 전부 고속충전이 가능한 제품이며 배터리용량은 5100mAh 입니다.


모델명은 EB-PG950CSKGKR 이네요.


라이언 스탠딩을 고를걸 후회가 되었지만 보조배터리가 좀 더 실용적이라 생각해서 구매했네요.


나중에 라이언 스탠딩은 중고라도 한번 구해봐야겠습니다.




구성품으로 5pin & C Type USB 케이블, 간단설명서, 보조배터리 본체 입니다.




윗면을 보면 왼쪽부터 전원&상태확인 버튼, C Type 충전포트, 손잡이, USB 포트입니다.


USB 포트에 USB 케이블을 장착하여 충전할제품에 연결하면 됩니다.



상태확인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불빛이 나오면서 배터리 상태를 보여줍니다.


충전할때도 배터리 잔량이 보이고요.




보조배터리 감촉은.... 상당히 좋은데요?


가볍고 휴대하기 좋아보입니다.


배터리용량은 상당히 아쉬운부분이긴하지만 들고댕기기에는 좋을듯 합니다.


저는 보조배터리를 많이 가지고 댕겨서 이정도면 상당히 좋은듯하네요.


손잡이도 있어서 들고댕기기도 좋고.... 마음에드네요.


특히나 보조배터리 본체를 고속 충전이 가능하다는점이 좋네요.


그전에 가지고있는 보조배터리들은..... 본체는 고속충전이 불가능한 제품이어서 .... 충전속도가 이제야 빨라지겠네요.


하지만 라이언스탠딩을 구매할걸 후회되기도하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