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삼성 갤럭시탭 S3 LTE

삼성 갤럭시탭 S3 LTE (SM-T825) 정품 북커버 사용기

이번에 사용기를 올리게된것은 갤럭시 탭 S3 정품 북커버 입니다.

다음에는 제품에 관련하여 소개해드릴것이고요.

먼저 정품 북커버를 영상을 간단히 보여드리겠습니다.





삼성전자 이벤트 사은품들이 도착하였습니다.

pooq 6개월이용권


음...이건 잘 사용할듯한데

펜타스톰 쿠폰 , 베인글로리 해당계정 로그인하면 주는것들은 제가 하는게임이 아니다보니 =_=;; 필요없네요.

차라리 다른걸 줬으면 좋았을텐데 말이죠.

정품 북커버 블랙색상


색깔에 맞게 블랙이 도착해서 다행입니다.

상당히 슬림해보이는 케이스


옆부분 보호하는부분도 없고 그냥 자석형식으로 착 달라붙네요.

떨어지면 보호 안될듯합니다.

슬림하게 사용하시는분들에게는 좋겠지만 사은품 받아서 쓰는거지 구입할때는 가격에 따라 다를듯 합니다. (가격얼마인지 모르겠네요.)

갤럭시 탭 S3 장착후 전면 모습


갤럭시 탭 S3 장착후 후면 모습


장착할때 카메라 부위 잘 맞춰서 해야되더군요.

갤럭시 탭 S3 장착후 케이스를 열면 화면이 켜집니다.


케이스만 열면 화면이 켜지는게 정말 편합니다.

갤럭시 탭 S3 정품 북커버 스탠딩 모습1


스탠딩 모드는 2가지로 가능하며 지금 보고 계시는 사진은 낮은각도입니다.


갤럭시 탭 S3 정품 북커버 스탠딩 옆면 모습1


음... 스탠딩이 되긴하였지만 힘을 주면 쓰러질거같이 불안하긴 합니다.


갤럭시 탭 S3 정품 북커버 스탠딩 모습2


제가 주로 사용하는 각도입니다.


영상틀어놓고 보기는 이게 최고네요.


갤럭시 탭 S3 정품 북커버 스탠딩 옆면 모습2


이렇게 해도 자석이 버텨주는거같네요. (제품이 떨어지지않을지 걱정함)


갤럭시 탭 S3 정품 북커버 옆면


정품 북커버를 사용하면서 불안한점이 영상에서도 말했듯이 옆면부분이 뜯어짐이 있지않을까 걱정입니다.

노트2 정품케이스 썻을때도 거의 3~4번정도 뜯어지고 난리가 났었는데

북 커버에는 이게 개선이 잘되있을지 모르겠네요.

이번에도 간단하게 사용기를 올리게되었는데 다음에는 성능이나 탭S3 기능들을 소개할까합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