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삼성 갤럭시 S6

삼성 갤럭시 S6 햇빛 줄현상

이번에는 갤럭시 S6 햇빛에 비추면 나타나는 증상에 대해 이야기하려고합니다.

 

먼저 그림판으로 설명을하자면...

 

 

검정색 사각형이 디스플레이라고 치고 회색 선부분이 햇빛에 비추면 나타나는 선이라고 생각 하시면됩니다.

 

이증상을 4월10일에 발견하여 센터에서 4월11일에 한번 교품해서 받았었고... 교품받은 제품에도 동일한자리에서 선이 보입니다.

 

시코사이트에서 이야기해보니 종특이라는분들도 있고....

 

수화부에 햇빛이들어가서 비춰보인다해서 수화부 가리면 된다고해서 =_=;;

 

오늘 수화부 가리고 테스트해봐도 똑같이 선이 보입니다.

 

 

삼성 NX300 미러리스 카메라로 설정 열심히해서 결국 문제의 화면을 사진을 찍는데에 성공을 했습니다.

 

 

문제의 햇빛에 비추면 줄이 보이는 사진

 

 

저거 찍느라 정말 힘들었네요 ;;

 

전체 화면을 찍고싶었는데 아무리 찍어도 안되고 ;;

 

위에부분만 찍어보니 보이긴 하네요.

 

 

문제의 햇빛에 비추면 줄이 보이는 사진2

 

문제의 햇빛에 비추면 줄이 보이는 사진3

 

밑에 부분은 사진이 제대로안찍혀있지만....

 

위에 제가 그림판에 올린 선 이랑 똑같다고 보시면됩니다.

 

 

현재 저는 이문제로 ;; 센터 기사분이 상황실에 이야기해서 불량이맞는지 확실히 이야기 해보고 알려주겠다더군요.

 

이거 말고는 불편한게 없어서 ;; 또 교품하면 기기세팅해야되고 교품받아도 또그러면 짜증날거같고...;; 아 정말 =_=;;

 

추가내용1차 :4월 22일 아침에 기사분이 전화오셔서 상황실에서 이슈가되어서 아침에 회의를 한다고합니다.

 

추가내용2차 : 4월 22일 기사분께 전화 와서 이야기 들어보니 결론은 아직 안났고 이거에 대한 가이드라인이 곧 나올거 같다고합니다.

 

추가내용3차 : 기사분이 가이드라인 나왔다고하면서 이문제는 어떻게 할수가 없다고 합니다.